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코로나와 기침 후유증 치료

신체 부위별 건강/이비인후과

by healthismoney 2022. 8. 8. 00:00

본문

#코로나
9월 중순에 코로나가 걸려서 일주일간 고생했다.
9/16~9/22 간 집에서 격리했다.
그 후 후각에 문제가 생겨서 냄새가 잘 안난다.
강한 악취, 담배연기, 맛있는 냄새는 간혹 맡을 수 있다.
문제는 기침을 한 달을 했다.
자연치유가 될지 알았는데 너무 오래 경과 되었다.

#기침
회사 앞에 이비인후과에 갔다.
의사는 이런 경우가 많고 오래 갈 것이라며 5일치 약을 처방하였다.
코대원 시럽과 알약 몇 개가 들어있었다.
코 내벽에 염증이 심하고 가래가 목으로 계속 넘어와서 기침을 한다고 하셨다.

#복용
1회 복용 했는데도 기침 증상이 확연히 줄어들었다.
3회 복용하고 약을 끊었다.
기침이 안나는데 일부러 약을 먹을 필요는 없었다.
약 효과가 이렇게 빠른 것은 또 오랜만에 느꼈다.
알약과 코대원시럽 둘 중에 어느 게 더 효과가 컸는지 모르겠지만
일단 코대원시럽이 왠지 효과가 좋은 거 같았다.
알약이 드라마틱한 치료효과를 준 기억은 드물었기 때문이다.

#코대원
검색을 해보니 코대원이 매출이 급등하는 거 보니 효과가 좋은 게 맞나보다.
진작 병원을 일찍 갔을 걸 후회했다.
자연치유도 좋지만 최대 일주일 내 증상 개선이 없다면 빨리 병원에 가야겠다.
https://www.econovill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75716

‘오미크론 잡은 코대원’, 1분기만에 133억원 매출…284%↑ - 이코노믹리뷰

대원제약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오미크론이 대유행한 올해 1분기 사상최대 실적을 냈다. 진해거담제 ‘코대원포르테 브랜드’는 1분기만에 연간 매출에 육박하는 실적을 기

www.econovill.com

코대원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